던파 18일차 노가다 일지 시작할께요.

아직 뭐 별건 없지만, 거의 매일 쓰고 있다는 점에서 저 자신한테 놀라고 있네요. ^^ 던파도 매일 접속하고 있고, 용병도 나름 꾸준히 접속하면서 돌리고 있습니다. 여튼 12월에 얼마나 모으게 될지 저 자신도 궁금하기는 합니다. ㅎㅎ

오늘은 그냥 저랩 5캐릭 피로도 다 썼어요. ㅋㅋㅋ 진짜 오래 겜한듯 하네요.

스위프트 33만 + 디멘션 57만 + 블메 41만 + 스위프트 18만 + 마도 32만 = 총 181만 입니다. 머 캐릭마다 차이는 있지만, 그리고 모은 골드는 얼마 안되지만 캐릭들이 나름 성장하고 있는데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어짜피 골드보다는 캐릭을 키우는게 지금의 노가다 목적이니까요. ^^

랩업은 스위프트 1업해서 62, 디멘션 2업해서 57, 블메는 7업해서 54 네요. 그리고 스위프트는 20에서 34로 업했고 마도학자도 전직하고 24까지 키웠습니다. 곧 70자리 캐릭이 하나둘 나올 것 같네요. 주말에 출근이라 좀 속상하기는 하지만... 어쨌든 두캐릭 더 생성해서 또 키우기 시작해야겠어요. ㅋㅋ 요즘 보면 스위프트가 저랩때 키우기가 너무 좋던데... 어짜피 캐릭 채우기인데 하나로 올인할까 고민도 해보고 있지만, 그건 좀 더 생각해보고...

빨리 한달 정도가 왔으면 좋겠네요. 그때 되면 카시야스 섭에서 용병으로 물어온 재료 + 그리고 카드 등등 한번 정산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카인 섭에서의 캐릭 현황도 한번 정리하고요. 그때까지 일단 단기로 목표를 세우고 열심히 달려야겠네요. ㅎㅎ

오늘 노가다 일지는 여기서 끝~ 입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