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신 노가다 효율 높이기.xlsx

 

던파 15일차 노가다 일지 ㄱㄱ~

 

스위프트 18만 + 다크템플러 13만 + 워록 13만 + 디멘션 11만 = 총 55만 입니다. (한숨만 나오네요. ㅡ,.ㅡ)

 

 

부캐 키우기에 중점을 두다보니 미라드를 돌아도 모이는 골드가 확실히 적습니다. ㅠㅠ

보이는 가시적인 성과가 적으니 아무래도 힘이 드는건 사실이네요.

하지만 큰 그림에서 보면 언젠가는 확실히 보상 받을거라 생각합니다.

열심히 해야겠네요. ㅎㅎㅎ

 

랩업은 암제 1업 해서 61이고, 디멘션이 4업 해서 54입니다.

이제 55이상이 곧 4개가 되니까 당분간은 55 이상은 미라드만 돌릴 계획입니다. 캐릭이라도 좀 많이 만들어야 겠네요.

보이는 거라도 좀 풍성하게 ㅋㅋㅋ 뭔가 하고 있는 듯한 인상을 줘야겠어요.

 

 

오늘의 노가다 일지는 여기까지 입니다. ㅡ,.ㅡ

더 겜을 하고 싶지만... 오늘은 회사에 일이 있어서 7시까지 출근하느라 새벽에 일어났어요. 더 이상은 겜을 할 수가 없습니다. 너무 졸려요 ㅡ,.ㅡ  당분간 3분기 실적 보고 때문에 회사도 바쁜데... 야근이나 없었으면 좋겠네요. ㅋㅋ

오늘 안되면 내일 하면 되지뭐~ 란 생각으로 그냥 침대로 ㄱㄱ

 

그리고 어제 일지에 올려두었던 엑셀 파일 첨부해 놓겠습니다. 뭐 그런분이야 없겠지만은 혹시라도 필요하신분이 계시면 쓰세요.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