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13일차 노가다(부캐 육성) 일지 시작합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집에 있었지만, 밀린 잠도 좀 자고... 와이프 눈치도 보고 ㅋㅋㅋ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면서 던파를 즐겼네요. ^^

 

스위프트 50만 + 다크템플러 42만 + 워록 41만 + 디멘션 26만 = 총 159만입니다.

미라드 10판 + 에픽퀘식으로 피로도를 녹였습니다. 많은 시간은 아니지만 라이트 유저로서는 나름?? 만족합니다. ㅎㅎ

 

 

그리고 중요한 레벨업!

스위프트 57 -> 60

암제 58 -> 60

워록 55 -> 57

디멘션 47 -> 50 입니다. 이제 슬슬 60대로 다들 진입하는군요. ^^ 70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기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새캐릭에 압타를 입혀야 하는 부담감도 ㅡ.,ㅡ

한 섭에 70캐릭을 채우는게 얼마나 걸리려는지... 2016년 안에 한 섭 정도는 채웠으면 하는데 욕심인가요??

 

 

암튼 일지는 쓰고 있는데 중간 정산은 필요할 것 같습니다.(좀 얘매할 것 같지만.. 중간에 패키지도 구입하고 그랬으니까요 ㅠㅜ)

아마 한달 주기로 정산해보면 좋을 것 같긴 한데, 어쨌든 노가다는 계속하고 있으니 줄지는 않았겠죠? ㅋㅋ

 

내일은 본가에 제사가 있어서 얼마나 접속할지는 모르겠지만 연휴인만큼 적당히 타협해서 3캐릭 이상은 돌려야겠다 맘먹고 있습니다. ㅎㅎㅎ

아 그리고 내일은 타신을 돌 때, 노가다의 효율을 높이기 위한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언젠가 얘기했었죠? 상점행, 해체가, 연금술사와 인형사 등 전문직업으로 최대한 골드를 뽑아낼 수 있는 방법말이에요. 지금 여러가지 생각을 하고는 있는데 이게 정확한 데이터를 뽑을 수는 없을 것 같고 대략적 or 평균 정도로 생각해서 효율을 높이는 방법을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암튼 자세한 얘기는 내일 하도록 하고 이만 끝낼께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