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그렇지만 또 저녁 모임이 있어서 ㅋㅋㅋ

오늘은 9-10일차 노가다 같이 쓰려고요. ^^

요즘 70랩제 캐릭들 서버마다 채운다는 미친? 계획때문에 골드 모으는 건 등한시하고 저랩들 육성하는데 올인하고 있네요. ㅎㅎㅎ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골드는 제자리 ㅡ,.ㅡ

캐릭을 생성하고 키우려면 상압이나 이벤압 정도는 필요한데 그 돈은 또 어디서 마련해야할지 막막합니다.

아마도 캐릭 키우다가 압타 살 돈이 모자르면 잠시 캐릭 육성을 접고 타신이나 미라드 노가다를 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시간도 많이 없었고 저랩을 키우다 보니 아까 말했듯이 골드는 거의 제자리고요. 랩제만 조금 올랐습니다.

인터넷이나 블로그 보면 3-4일 안에 70~80찍던데... 전 그런 스킬은 없어서 ㅠㅠ

그냥 피로도로 에픽퀘나 하는 상황이네요. 그래도 미친 계획을 빠른 시간안에 해결하려면 공부 좀 해야겠습니다. ㅎㅎ

어쨌든 보시죠~

 

블메 15만 + 디멘션 31만 = 총 46만입니다. ㅋㅋㅋ  

 

랩은 디멘션 23 -> 37(2일 동안)

블메는 19 -> 27(요건 하루) 입니다. 나머지는 손도 못 댔어요. ^^

 

 

내일도 결혼하는 커플때문에 저녁 약속이 있어서... 이번주는 정말 최악이네요. ㅎㅎㅎ

주말을 포함한 연휴에도 본가에 제사가 있어서 상황이 암울합니다. ㅡ,ㅡ

 

나의 이런 기분을 달래주기 위해 카시야스 섭을 들렸다 왔어요. 얼마나 또 물어 왔을까? ㅋㅋㅋ

며칠만에 얼마나 물어왔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들어가 보니 또 이런게 ^^

그것도 같은 카드를 두명이 집어왔네요.

 

 

 

역시 많은 캐릭과 용병시스템이 저를 기쁘게 합니다 ^^

 

모순과 농밀도 봐야겠죠?

5일차에 모순 12개, 농밀 11개 였는데 -> 10일차 모순 22개, 농밀 23개 네요.

모순 10개, 농밀 11개 늘었어요. 

흠 5일차와 비교하면 비슷한 정도 맞는거 같은데...

그럼 한 달이면 모순+농밀만 2천만 정도 가능할 것 같아요. 다시한번 동기부여가 되네요.

 

오늘은 노가다 보다는 용병이 물어온 재료와 카드를 보면서 자기만족 + 동기부여만 하고 가네요. ㅋㅋㅋ

어쨌든 열심히 부캐 키워야 겠습니다.

혹시 ~ 저랑 같이 섭마다 70캐릭 꽉채우기 도전해보실 분 없나요?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