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2일 노가다 일지를 한 번에 ㅋㅋㅋ

다음달에 결혼하는 커플 & 지인들과 중국식 레스토랑에서 저녁과 술을 먹고...

정신이 없는 상황에서도 매일 노가다는 해야한다며 던파를 접속하고 저랩 캐릭들을 돌렸다는 ^^(뿌듯뿌듯)

당연히 스샷은 못 찍고 다음날 접속해서 캐릭 돌리기 전에 확인하였습니다.

 

일단 9월 30일

디멘션 53만 + 블메 31만 = 총 84만이고요

 

 

10월 1일

디멘션 25만 + 블메 31만 + 워록 15만 = 71만입니다.

 

 

마지막 워록은 졸려서 피로도를 다 녹이지 못했네요. 그리고 골드량이 좀 많은 캐릭은 스페셜 던전에서 나름 득?한 템들이 경매장에 팔린 결과입니다. 10만 내외로 유니크가 많이 떠요. ㅎㅎ

그리고 육성은

워록 50 -> 55

디멘션 37 -> 47

블메 27 -> 41 입니다. 조금씩이지만 커가고 있는 내 캐릭들 ㅋㅋ

워록이 55찍은 것은 참 기분 좋네요. (요놈이 55가 되야 파로의 TP스킬을 찍을 수가 있어요 ㅡ,.ㅡ)

육성으로 70까지만 생각하는데 요놈은 담부터 빼야겠어요.

 

 

약속 드린대로 이번 연휴에 나름 팁을 한 번 써볼까 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지금 어느정도 진행하기는 했는데...

이게 팁인가? 하는 생각도 갖고는 있지만 혹시 모르죠 도움되는 분이 있을지....

 

이번 연휴에는 본가에 제사가 있어서 얼마나 열심히 노가다를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시간을 잘 활용해서 이번주 제대로 못 한 던파를 제대로 해야겠네요.(그럴수 있기를 ㅡ,.ㅡ)

 

이상, 던파 노가다 일지를 마칩니다. 아~ 그리고 카시야스 섭에서 용병은 꼬박꼬박 돌리고 있습니다. 또 때가 되면 중간 정산 해볼께요. 이제 정말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