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 던파 노가다한지 8일차 되는 날이네요. 노가다가 맞는지 의심스럽기도 하지만 ㅋㅋㅋ

어쨌든 노가다라는 것은 골드를 모으는 수단일 뿐이잖아요?

라이트 유저로서 얼마나 모을 수 있을지 확인시켜 주는 것만으로도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라이트 유저답게 ㅡ,.ㅡ 진짜 많이 못 했어요. 회사일이 왜이리 많은지 ㅠㅠ

늦다보니 스샷도 제대로 못 찍고 해서 골드의 변화량과 캐릭의 랩업만 부랴부랴 확인하였습니다. (죄송죄송)

 

위에는 어제 마지막 스샷이고요 (계정창고 590만 + 캐릭 33만 = 623만)

아래는 오늘의 스샷입니다.(715만)

비교해보니 92만 벌었네요. ㅎㅎ 노가다인지 의심스러울 정도의 수치지만 자신있게 사실을 밝히는게 좋다라고 생각합니다. ㅡ,.ㅡ (실은, 진지하게 노가다 일지를 쓰지말까 고민하게 되네요.)

 

그리고 랩업에 대한 확인입니다.

워록 45에서 50, 디멘션 20에서 23입니다.

 

아... 오늘은 그냥 쓰지말껄 그랬나봐요. 노가다 일지가 맞나 의심스럽습니다. ^^

그래도 그냥 시간이 많을때 많이 하면 되지라는 편한 생각으로 노가다를 이어 가야겠죠? ㅋㅋ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생각해보니 블로그에 노가다 일지에 팁이 너무 없어서 주말에 한번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는 것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언제가될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기대해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