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노가다를 시작해보려고 함.

노가다 시작 전 목표설정을 위해 미리 가지고 있던 대강의 물건을 정리했는데...

 

 

큐브조각, 재료도 최소만 남기고 다 경매장에 넘겨서 정산한 결과 1억2천만 정도 ㅋㅋㅋ(생각보다 많이 나옴)

뭐... 얼마전 쟁겨논 칭호(물풍선 던지기 플래티넘) 10개는 남겨 놓았지만, 그것까지 생각하면 약 5억 정도 되지않을까 생각함.

 

어쨌든 12월 말까지 시간나는 만큼 노가다 할거고, 골드가 모이면 사재기도 좀 할거임.

솔직히 노가다 할 시간도 없는데 이 짓을 하는 것이 맞는 건가 의문이 들기도 하지만???

옆에서 와이프가 요즘 블로그 시작해본다고 끄적끄적 하는걸 보니 나도 하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ㅋㅋㅋ

솔직히 예전부터 블로그라는 것을 해보고는 싶었는데... 딱히 생각나는 테마도 없고 글짓기 하기도 싫고해서 미루다가 이번에 던파 노가다 일지나 써야겠다 생각함.

 

일단 오늘은 3개를 돌렸는데... 그냥 다 타신노가다!!!

 

 

커먼, 언커먼은 상점행

마봉템은 경매장가 2만 넘으면 등록, 아님 전부 인형사로 갈갈이

재료랑 전문재료는 귀찮아서 나중에 모아서 경매장에 넘길예정

 

어쨌든 한넘은 72만 정도(재료까지 정산했으면 좀 더 나왔겠지만...)

 

 

두번째 넘은 72만.... 똑같네 ㅋㅋㅋㅋ

 

 

세번째 넘은 66만....... ㅠㅠ 머지? ㅋㅋㅋ 왜 적은거야? 이게 템블럭이란건가? (흠... 세개 돌린다고 그럴리 없는데...)

 

어쨌든 총합 200만 정도 벌었네요. 이거 뭐 별거없네 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한두푼 모아서 오를만한 물건 좀 사서 쟁겨두면 하나가 둘되고 둘이 넷되고 하는 거라 ㅋㅋㅋ

 

하다보면 모이겠지란 생각으로 1일차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