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노가다 4일차를 공개합니다

 

요즘 타신을 중점으로 돌리고 있는데... 좀 그랬던게 만랩이 90으로 확장되면서 랩업도 신경을 안
쓸 수가 없다는거 ㅡ,.ㅡ

그래서 오늘은 각 캐릭마다 미라드만 10판씩 돌림

 

그러다 보니 쓸말도 없고 ㅋㅋㅋ 그냥 수익만 공개할께요.

언커먼은 상점행 커먼은 계정창고로해서 만랩해체기에 갈갈함. 그래서 커먼이 많이 나온 캐릭의 경우 번 골드가 좀 적어보일 수 있겠네요. 어쨌든 무큐, 색큐도 모아야 하니까 앞으로 커먼은 만랩해체기에 갈 예정입니다.

 

그럼 시작~

 

귀찮아서 한번에 4캐릭씩 정산~ ㅋㅋ

워록 33만 + 워록 30만 + 마신 31만 + 솬사 32만 = 126만

 

다음 4캐릭

블메 32만 + 스위프트 50만 + 디멘션 33만 + 스위프트 29만 = 144만

스위프트 한넘이 유독 눈에 들어오죠? 50만이라니 ㅎㅎ

마봉템은 경매장 항상 등록해보고 1만 이상이면 올리고 아님 갈갈하는데 자세히 보지는 않았지만 15만 정도에 하나가 팔림 그래서 저렇게 골드가 많네요. ^^

 

자 이제 마지막 캐릭입니다.

다크템플러 43만입니다. 얘는 커먼이 안나옴. 언커먼만 주구장창 나와서 상점행이 다른 캐릭보다 많다보니 10만이 더 많아 보이네요 ㅎㅎ

 

어쨌든 오늘 노가다의 총합입니다.

두둥!!!   313만!!

아놔 시간에 비해서 뭐한건지 모를 정도지만, 조금씩 경험치를 쌓았으니 그걸로 만족해야겠죠?? ㅜㅠ

 

암튼 그건 그거고.... ㅠㅜ

지금 중요한 사실이 생각나버려서 우울해졌네요

이게 지금 스샷 찍어놓고 다음날 글쓰는 거라 지금 알게된건데...

저기 계정창고에 캡슐 보이시나요? 100만자리 1개 미라드캡슐 89개 ㅡ,.ㅡ

 

그냥 날림!!! 아놔 1업은 했을건데...

이놈의 정신을 어찌하면 좋을까요? ㅠㅜ 담부터는 실수하지 말아야겠네요.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의 던파 노가다를 마칩니다. ㅃ~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