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노가다 일지 22일차 ~

한 이틀 동안 열심히 해서인지 마구마구 졸립네요. 그래서 조금만 ㅡ,.ㅡ

다섯캐릭은 미라드만 10판씩 돌았습니다. 스톰브링어는 엊그제 득한 유물이 팔려 골드가 조금 되네요. ㅎㅎ

스톰브링어 72만 + 암제 23만 + 워록 30만 + 이레귤러 23만 + 뱀파이어 17만 = 165만 입니다.

저랩 캐릭 두개는 에픽퀘하면서 피로도 다 썼어요. 스위프트 34만 + 마도 37만 = 71만입니다. 미라드 돌린 캐릭가지 하면 총 165만 + 71만 = 총 236만이네요. 보이시죠? 계정창고에 골드 ^^ 얼마 아닌것 같지만 차곡차곡 모으니 저정도는 모이네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랩업 현황입니다. 어제와 변동이 거의 없어서... 그냥 스샷 첨부만 할께요.

노가다 금액으로 잡지는 않았지만(얼마 되지 않아서 ㅡ,.ㅡ) 밑에 메카닉도 새로 키우고 있는 중이고요. 라이트 유저로써 나름 열심히 하고 있는것 같지만... 생각보다 더 힘들구나라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ㅡ,.ㅡ

그래도 이왕 시작했으니 12월말까지는 열심히 해볼께요. 그럼 이만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