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노가다 일지 23일차 입니다.

오늘의 던파는 뭐 별게 없네요. ㅎㅎ 다른데 신경쓰느라 겜을 많이 못했어요. 그래도 일단 세개의 캐릭은 돌렸으니 노가다 한 골드랑 캐릭터 랩업 현황은 얘기하고 넘어갈께요.

스톰브링어 60만 + 워록 70만 + 이레귤러 34만 = 총 164만이네요.

 

그리고 캐릭의 현황은 ~

스톰브링어가 69로 이제 70을 코앞에 두고 있고요(내일이면 될 듯해요. ^^) 워록하고 이레귤러가 63입니다. 

 

첨에 말씀드린대로 오늘은 노가다 일지가 별게 없네요. 그 이유는 제가 딴짓 좀 하느라... ㅎㅎㅎ

근데 그 딴짓으로 한 700만 정도는 벌었네요. 갑자기 돈 벌이가 생각나서 한시간 정도 경매장도 뒤져보고 계산도 해보고 ㅡ.,ㅡ

어쨌든 100만으로 시작해봤는데 800만 정도가 되더라고요. ^^ 더 벌어보고 싶지만 그러면 공급이 많아져서 가격이 떨어질 것 같더라고요. 매일 하는 것도 무리가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암튼 며칠 두고봐야겠어요. 수요가 있어야 돈이 되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ㅎㅎ

당분간은 뻘짓하느라 캐릭을 잘 키울 수 있을지 고민되지만.. 제 생각에는 그럴일은 별로 없을 듯 하네요. 그냥 오늘만 운이 좋았을 수도... ㅋㅋㅋ 오늘은 이만 할게요 ~ ㅃ~~

+ Recent posts